-ㅁ- 무려 9만 오천원이라는 거금의 놋북 스탠드 ㅡㅡ

 알루미늄으로 되어 있는 스탠드 ㅋㅋ 전혀 실용성은 없지만 ㅋㅋ 디자인으로 승부<?> 하는 제품??ㅋㅋ

뭐 알루미늄이라서.... ㅡㅡ 발열을 없애는데 좋다는데;; 이건 패스 ㅋㅋㅋ(겉이 스킨을 부착시켜서.. 그 성능은 잘,...) ㅋ

일단




박스의 메인 그림?? ㅋㅋ 입니다.. ㅎㅎ디자인이 깔끔하긴하네요 ㅠㅠ >_<


가부분에 대한 설명내용이구요;;; 나머지는 뭐 볼거 없더군요 ㅠㅠ



드디어!!! 개봉!!! 빗방울 모양이 너무 귀엽네요 >_< ㅠㅠ
아~ 감동 ㅠㅠ



rain design mStand 라고 박혀있네요 !!!ㅋㅋ 멋있습니다... ㅋㅋ 그리고 그 아래에 는 놋북을 열기 편하게 가운데가 구멍이 떡하니 있습니다.. ㅋㅋ 이거비슷한 제품 L2 스탠드에는 없는말이 있더군요;; ㅠㅠ



윗에서 본 저체적인 디자인인데요 ㅋㅋ 모서리에마다 고무판으로 되어 있어서 ㅋ 놋북이 미끄러질을 은 거의 없네요 ㅠㅠ

 


잘빠진 ㅋㅋㅋ 역시 근데 이게 은근 높더군요;; 참고 하세요??ㅋㅋ 비교샷이 없어서 죄송합니다 .. ㅠㅠ

 



놋북을 올려놓았을때의 모습입니다.. ㅋㅋㅋ 두근

 


역시 사과 모습이랑 알루미늄 스탠드랑 ㅋㅋ 어울리긴 하느네요 ㅎㅎ




마지막으로!!!ㅎㅎㅎ 사용하는 모습인데요!! ㅋㅋ 눈높이보다 약간 높더군요 ㅡㅡ*
앉은키랑 그냥 키가 작아서 그런가 ㅡㅡ 

암튼!!1 ㅎㅎ 나름 괜찮더군요 ㅋㅋㅋ







이런 용도로도 쓸수 있겠죠? ㅋ 

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