드뎌!!! 리눅스<?> 공부용 저가 컴터 도착!! ㅠㅠ 아 이제 시작을 해야하는데 ㅋ 너무 늦은감이 있네요!!!1

일단 케이스 3R 시스템의 V40<?> 입니다... 생각보다 크더군요 쳇;;;;; 메인보드보다 약간 클꺼라고 생각한 제가 바보죠?? ㅎㅎ
그다음!!! 메인 보드 일체형!! D525!!! 네~ 아톱 것도 듀얼 코어라네요 !!!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 
빠르면 얼마나 빠르다고 ㅋㅋ 하지만 이건 서버용이라 ㅋㅋ 그냥 혹시나해서 젤 좋은<?> 걸로 했어요~!! ㅎ
그다음 무선랜!! USB형~ 이건 여기에 직접 물릴건아니고요~ 공유기때문에 다른 PC에 물리기 위한 거구요~
공유기에서 나온건 저 공부용 PC에 물릴꺼에요~ (먼말이야?? ㅎㅎ)
파워는 뭐 그냥 싼걸로 (근데 이거 역시 싼값 하더군요 ㅠㅠ 넘 시끄러워1!!)

일단 조립은 쉬울꺼 같아서 조립 리뷰는 패수~~!!! 

여기 까지 개봉기구요~
지금 서버 구축중인데;; 막혔네요;; 젠장 ㅠ

'-내맘대로 리뷰 & 생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레인 디자인의 mStand  (2) 2011.05.29

+ Recent posts